강좌소개
본 프로그램은 서비스 산업에 꼭 필요한 글로벌서비스매너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데 그 목표가 있다.
본 과정은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문화를 실 사례를 통해 접할 수 있도록 하였고, 서비스의 기초부터 판매기법, 불만 고객 응대법, 고객유형별 고객응대법까지 고객접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실습을 통해 체득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서비스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.
비용
120만원 외 항공료
강좌비(5일), 재료비(DiSC 진단지), 문화체험비(2일 :서울 시티투어, 에버랜드), 숙식비 (수원 Mate Hotel 급) 포함
강좌일정
요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 일 | 월 | 화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일정 | 입국 | 수업 일차 | 수업 일차 | 수업 일차 | 수업 일차 | 수업 일차 | 문화체험 1일차 | 문화체험 2일차 | 출국 |
아침식사 및 등교 8:00~9:40 |
입국 | 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및 등교 |
아침식사 |
오전수업 10:00~1:00 |
글로벌 서비스 매너의 중요성과 기본 행동 예절 |
판매 스킬 | 고객 유형별 고객 응대법 |
불평불만 고객 응대법 |
접점별 고객 응대법 |
서울 시티투어 (경복궁, 제2롯데월드, 압구정동 또는 홍대입구) |
에버랜드 | 출 국 | |
점심식사 1:00~2:00 |
점심식사 | 점심식사 | 점심식사 | 점심식사 | 점심식사 | ||||
오후수업 2:00~5:00 |
글로벌 서비스 매너의 중요성과 기본 행동 예절 |
서비스 커뮤니케이션 |
고객 유형별 고객 응대법 |
스트레스 관리 |
서비스 경진대회 |
||||
저녁식사 6:00~7:00 |
저녁식사 | 저녁식사 | 저녁식사 | 저녁식사 | 저녁식사 | 저녁식사 | |||
숙소 7:00~ |
숙소배정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 숙소입소 |